공지사항
2024. 7. 1. 12:45ㆍnew start 2024
[Web발신]
안녕하세요. 신내2동 주민센터입니다.
3분기 자치회관 프로그램 관련해서 안내사항 및 주의사항에 대한 문자입니다.
1. 3층 대회의실과 소회의실은 프로그램 수강생이 다같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. 깨끗이 사용하고, 수업 후에는 원상태로 꼭 정리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2. 수강신청한 수업에만 수업 가능합니다. 신청하지 않은 수업에 들어가 청강하거나, 같은 수업이지만(특히 요가수업) 시간대가 다르면 들어가서 수업을 들을 수 없습니다.
3. 모든 수강생은 시간 내 수업을 할 권리가 있습니다. 수업 준비를 해야 한다는 명분으로 수업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들어가서 빨리 끝내라고 하던가, 방해를 하는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. 또한 대기하면서 소음을 발생하는 행동도 지양해주세요.
4. 프로그램 내 수강생과 수강생 사이, 수강생과 선생님 사이의 금전적 거래는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. 적발시 감사대상이 되며 프로그램이 폐강될 수 있습니다.
자치회관 프로그램은 주민들이 만들어가고 주민들을 위한 공간입니다. 즐거운 수업이 될 수 있도록 서로 배려하며 위 사항들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02-2094-6622
담당자 남궁민주